고객센터

뒤로가기

FAQ

+ MORE
  • [ ] 온라인 주문이 어려운경우 - 전화주문 가능합니다

    ★ 전화주문


    │ 온라인 주문이 어려운 경우, 전화 주문이 가능합니다.

    │ 전화주문은 신용카드, 휴대폰 등의 결제가 어려우니 이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전화주문은 무통장입금만 가능합니다.

    │ 택배시간 임박, 대량구매, 상품에 대한 추천등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편하게 전화 상담 해주세요!





    ┌ 알캠몰은 가족이 정직하게 운영하는 온/오프라인 매장입니다.

       대기업처럼 시스템화 되어 있거나 업무인원이 많지는 않지만 최대한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고 있습니다.

       혹여나 불편함이 있으실 경우, 고객센터 070-7594-2808로 연락 주시고, 실수는 너그럽게 양해 해 주시면 더욱 열심히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상처받아요..ㅠㅠㅠ)

  • [ ] 배송비 안내

    ★ 배송비 무료


       │ 알캠몰은 기본적으로 5만원 이상 구매건에 대하여 무료 배송을 하고 있습니다.


       │ 제주지역의 경우, 기본배송비는 무료이나 기본 도선료 3,000원이 상품 구입 시 자동결제 되오니 이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세변의 합 120cm이하, 무게 5kg이하)


       │ 부피가 크고 무게가 무거운 상품의 경우 도선료가 추가되어 실비를 청구하오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세변의 합 200cm 이상, 무게 10kg 이상)

         

       

    ★ 네이버페이 주문 시 도선료 발생지역 (제주, 거제 등 특별운임이 발생하는 구간)

       │ 네이버페이를 통한 주문건의 경우, 도서산간지역의 추가 기본배송료 3,000원이 자동결제 되지 않고있습니다.

       │ 네이버페이측에서 각 쇼핑몰로 직접 청구를 원칙으로 하고 있어 부득이하게 개별적으로 요청드리고 있습니다.

       │ 네이버페이 주문 후 추가 배송비 3,000원을 오후 4시 이전까지 입금 해 주시면 상품은 당일 발송 됩니다.

       │ 부피나 무게가 큰 상품인 경우 3,000원 이상의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으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금계좌 : 우리은행 1005-202-194696 정아람(알캠몰) / 주문자 성함으로 입금요망



    ★ 반품배송비

       │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일 경우, 배송비 무료로 처리 되었을 시에 왕복 배송비가 청구됩니다.

       │ 기본 배송비는 편도 3,000원으로 왕복일경우 6,000원이 청구됩니다.

       │ 부피나 무게가 큰 상품 (릴렉스체어, 텐트, 타프, 테이블류 등)의 경우 변심에 의한 반품은 실비가 청구됩니다.

       │ 실비 청구의 경우, 요청하시면 계약 택배사의 요금 납부표를 전달 드립니다.





    ┌ 알캠몰은 가족이 정직하게 운영하는 온/오프라인 매장입니다.

       대기업처럼 시스템화 되어 있거나 업무인원이 많지는 않지만 최대한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고 있습니다.

       혹여나 불편함이 있으실 경우, 고객센터 070-7594-2808로 연락 주시고, 실수는 너그럽게 양해 해 주시면 더욱 열심히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상처받아요..ㅠㅠㅠ)

  • [ ] 반품│교환│환불 - 가능여부/비용안내

    ★ 반품에 의한 교환│환불


    │ 변심에 의한 교환 및 환불


        → 이러한 경우에는 상품이 재 판매가 가능한 상태여야만 가능합니다.

           재판매가 가능하다는 것은 다른 고객에게 상품이 판매되었을때에 새상품이라고 인지할 수 있는 상태입니다.

           상품이 원형 그대로 보존되어야 하며, 사용흔적이 전혀 없어야 합니다.

           상품의 택(TAG)이 그대로 부착되고 포장상태(비닐이나 스티커, 박스 등)가 그대로 보존된 상태를 말합니다.

           

           알캠몰은 본사에서 제공 받은 상품 그대로 훼손 없이 발송처리 해 드립니다.

           간혹 상품의 기본 포장이 고객님의 기준에 미치지 못하더라도 너그럽게 양해 부탁 드립니다.

           일부 기본 포장이 부족한 상품들의 경우 오염이나 파손등의 위험이 있는 경우 매장에서 추가적으로 비닐이나 박스패킹등의 작업을 통해 보완하고 있습니다.


        → 상품을 수령한날로 부터 최대 7일 이내에 고객센터(070-7594-2808)로 반품의사를 알려주시고 반품 요청을 한 날로부터 택배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상품 반품이 완료되어야 합니다.


        → 부피나 무게가 큰 상품의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발송하시는 것보다 알캠몰에서 수거요청을 하는 것이 배송비용이 저렴합니다.


        → 간혹 본사에서 직접 발송한 상품은 고객님께 양해를 구하고 직접 발송을 요청드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 변심에 의한 반품,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


        → 사용흔적이 있어 재판매가 불가능 한 경우

           위에서 언급된 "재 판매가 가능한 상태"가 아닌 상품은 반품, 교환 및 환불이 원천적으로 불가능합니다.

           

           빈번하게 발생하는 몇 가지 사례를 말씀드립니다


           1) 에어가 주입되어야 하는 매트, 필로우 등의 경우 공기가 주입된 흔적이 있으면 안됩니다.

              자충식 에어 상품의 경우 내부의 스폰지가 한번 공기주입이 되고 나면 처음처럼 포장 자체가 불가능하고 누구나 새상품으로 인정할 수가 없습니다.

              또한 입으로 주입이 될 경우 타액 등이 남아 위생적으로도 불가합니다.

           

           2) 텐트, 타프, 침낭 등의 경우 실내에서 테스트 설치를 하더라도 원상태로의 패킹이나 포장이 불가능하여 재판매가 어렵습니다.

              텐트나 타프, 침낭은 본사에서 입고된 그대로 발송이 됩니다.

              구매에 신중을 기하여 주시길 부탁 드리며, 반품의사가 있을 경우 상품 수령 후 구성품의 내용물만 확인 해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3) 제품의 본 박스가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떨어지면 재 판매가 불가능합니다.


           4) 예시에 포함되지는 않았으나 원칙적으로 "재 판매가 가능한 상태"가 아닌 상품은 반품,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상품을 받아보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반품 후 교환 또는 환불을 받는 것은 고객의 당연한 권리입니다.

          하지만 상점 또한 판매가능한 상태로 반품을 받을 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재판매가 불가능한 상품을 반품 받으면 알캠몰은 어쩔 수 없이 리퍼상품으로 할인판매를 할 수 밖에 없습니다.

          부디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런 부분을 헤아려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 상품 불량의 경우


        → 명백한 불량일 경우


           미사용 상태로 구입한 지 7일 이내에 고객센터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불량에 따른 교환 또는 환불이 가능합니다.

           

           텐트, 타프 등의 경우 부득이하게 야외에서 첫 사용을 하게 되는 경우가 일반적입니다.

           불량으로 판단되거나 의심되는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처리 방안에 대해 제조 본사에 확인 한 후 안내 해 드립니다.

           일반적인 제조 본사 방침은 불량으로 판단되면 사용하지 않고 반품 및 교환처리를 합니다.

           부득이하게 사용할 경우 AS로 처리되는 경우가 빈번합니다.

           이러한 때는 알캠몰에서 최대한 고객의 입장에서 본사와 조율하며, 조율이 되지 않을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한국소비자원에서 조정합니다.


           기타 일일히 나열할 수 없는 사례의 경우 최대한 고객 입장에서 제조 본사와 조율하여 처리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 불량여부를 판단해야 하는 경우


           불량여부가 의심스러운 경우에는 최대한 미사용의 상태로 매장에서 수거하여 제조 본사로 보내 확인하고 있습니다.

           매장에서 판단할 수 있는 경우에는 수거 후 바로 교환 또는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육안으로 식별 가능한 경우 매장으로 전화 주신 후, 사진 및 동영상등을 보내주시면 더욱 빠르게 처리 해 드릴 수 있습니다 (맞교환 처리 가능)

           제조본사의 판단이 필요한 경우, 시일이 조금 소요되더라도 너그럽게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반품에 따른 교환 및 환불 비용


        → 변심에 의한 교환 및 환불


           1) 교환 : 수거비용 + 재배송 비용이 청구됩니다.


              일반적으로 택배비용은 3,000원이 기본요금이나 부피와 무게에 따라 택배비용이 상승합니다.

              구입금액이 50,000원 이상일 경우 무료배송으로 처리하고 있으나 변심에 의한 반품은 실비를 청구하고 있습니다.

              실비청구에 대한 증빙은 요청하실 경우 택배사 지급내용을 전달 드립니다.

              텐트 / 타프 / 체어류 / 테이블류 / 철판류 등 부피가 무게가 상당하여 기본요금 이상이 소요되는 상품은 최대 편도 비용 5,000원 입니다.

              30kg이상의 에어텐트류 - 경동택배(화물) 발송비용에 따름



           2) 포장재 및 상품가치 하락에 따른 비용 청구


              일반적인 경우는 아닙니다.

              네이버페이 구매가 급증하는 만큼, 네이버페이의 자동 수거 시스템을 통한 반품이 빈번합니다.

              재판매가 불가능한 상품이 반품 입고 되는 경우, 원칙적으로는 반품 및 교환환불이 불가능하여 고객에게 재발송처리 하여야 하지만, 현실적으로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이에 따라 포장재 훼손 또는 상품 재정비를 위한 노동이 상당한 경우 부득이하게 관련 비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불량에 의한 교환 및 환불


           1) 수거 및 재배송 비용 무료


           2) 불량여부 판단이 필요한 경우에는 불량판단이 확정되면 환불처리가 됩니다.



    ┌ 알캠몰은 가족이 정직하게 운영하는 온/오프라인 매장입니다.

       대기업처럼 시스템화 되어 있거나 업무인원이 많지는 않지만 최대한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고 있습니다.

       혹여나 불편함이 있으실 경우, 고객센터 070-7594-2808로 연락 주시고, 실수는 너그럽게 양해 해 주시면 더욱 열심히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상처받아요..ㅠㅠㅠ)

  • [ ] 배송은 언제되나요?

    ★ 당일발송


    │ 공휴일을 제외한 월요일~금요일(주중)에는 오후 4시까지 입금확인 된 주문은 당일에 발송합니다.

    │ 오후 4시 이후 입금확인 된 주문은 다음날 발송 되며, 다음날이 공휴일인 경우에는 배송업무가 재개되는 주중에 발송됩니다

       (ex : 금요일 오후 6시 주문건 --> 다음주 월요일 발송)

    │상품은 포장 당일 오후 4시 이후 택배사(기본-로젠택배)에 전달됩니다

    │송장번호는 오후 6시 이후 일괄 입력되고 배송추적은 일반적으로 택배가 터미널에 들어간 오후 9시 이후부터 가능합니다.


    ★ 배송기일


    │ 확률적으로 상품은 발송한 다음날 수령이 가능합니다.

    │ 하지만 이는 받으시는 지역의 영업소 사정에 따라 1~2일 지연될 수 있으며, 고객님의 수령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은 3~5일정도 소요됩니다.

    │ 배송기일과 관련된 사항은 택배사에서 최대 5일로 정하기 때문에 다음날 수령하지 못하여도 알캠몰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마음만은 직접 배송해 드리고 싶습니다. 너그럽게 양해 해 주세요 ㅠㅠ)



    ★ 당일발송 불가능 할 경우


    │ 대부분의 상품을 당일발송을 목표로 판매하고 있지만 매장 재고 상황과 본사의 직배송업무 유무에 따라 불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 이러한 때는 가급적 최대한 전화나 문자로 배송가능한 날짜를 안내 해 드리고 양해를 구하고 있으나 전화를 드려도 통화가 되지 않는 경우 등에는 방법이 없습니다.

    │ 오후 5시 이전까지 당일발송이 불가능하다는 연락을 받지 못하셨을경우에는 90%이상 당일 발송 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알캠몰에 접수된 주문의 90%가 당일 발송 되고 있습니다.





    ┌ 알캠몰은 가족이 정직하게 운영하는 온/오프라인 매장입니다.

       대기업처럼 시스템화 되어 있거나 업무인원이 많지는 않지만 최대한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고 있습니다.

       혹여나 불편함이 있으실 경우, 고객센터 070-7594-2808로 연락 주시고, 실수는 너그럽게 양해 해 주시면 더욱 열심히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상처받아요..ㅠㅠㅠ)

뉴스/이벤트

+ MORE

상품 Q&A

+ MORE